자주 묻는 질문(FAQ)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시간을 알고 싶어요

•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717-5556

•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시 30분 / 주말, 공휴일 휴무)

•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고객 게시판이나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

하이파이몰 카카오톡 오픈채팅 시작하기

방문수령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방문수령을 원하는 고객께서는 유선(02-717-5556) 예약 후, 예약 시간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 상품 결제 화면에서 < 배송비 > 옵션을 < 방문수령 > 으로 선택하시면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배송비를 결제하셨다면, 방문 시 배송비를 환불해드립니다 )

배송은 언제 되나요?

• 영업일 기준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건 : 당일 출고됩니다. (일부 상품 제외)

• 공휴일의 경우 다음 영업일에 출고됩니다.
(출고된 경우 서울/수도권 지역은 대부분 다음날 수령, 지방은 1~3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따라서 전체 배송 기간은 (업무일 기준) 3일~7일 정도 소요되며, 일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배송 전 취소 하고 싶어요

• 주문 당일 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 게시판에 취소 요청을 해주신 뒤, 고객센터(02-717-5556)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취소 접수를 하지 않으셨거나 상품이 이미 출고된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하며, 제품 상태가 반품 불가 요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처리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한 고객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8일 뒤,
고객 게시판에 < 1. 입금자명 2. 상품명 3. 연락처 > 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발급해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상품주문시 하단 “메모" 란에 신청을 하셔도 되며, 이때는 상품 발송일로부터 8일 뒤 발급해드립니다.

계산서를 사업자명으로 발급받고 싶습니다

고객 게시판에 < 1. 주문자명(입금자명) 2. 상품번호 3. 사업자등록증 4. 계산서용 e-mail 주소 5. 연락처 > 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발급해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상품주문시 하단 “메모" 란에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 시 왕복 배송비 발생 됩니다.
•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환불 시 배송비는 발생되지 않습니다.
• 교환으로 인한 차액 발생시 고객 게시판이나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 주시면 정성껏 도와드리겠습니다.

하이파이몰 카카오톡 오픈채팅 시작하기

무통장 결제로 입금했는데 확인되지 않아요

무통장입금 건은 입금 후 영업시간이내 1~2시간 경과 후 확인 가능하며,
주문 후 7일 이내로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 처리됩니다.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음에도 결제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02-717-5556)나 고객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정성껏 도와드리겠습니다.

[ 자동 입금이 되지 않는 대표적인 경우 ]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2.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불일치할 경우
: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연락 부탁드리며, 초과 입금해주신 금액은 환불해드립니다.

3.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 동일한 결제 정보의 주문서가 두 개 이상일 경우 자동 입금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